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 자유렌트카 (110)

    더보기
    • 이*배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특별한 이슈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 올 뉴 카니발 11인(경)
      • 완전자차
      • 2020.10.11 ~ 2020.10.13
    • 김*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한 렌트비에 좋은 차량... 감사합니다 대여부터 반납까지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 모닝 어반(20년~)(휘)
      • 완전자차
      • 2020.10.10 ~ 2020.10.13
    • 조*호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편하게 잘 썼어요

      • SM3(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9.29 ~ 2020.09.30
  • 제주EV전기렌트카 (40)

    더보기
    • 정*영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여지껏 제주패스 이용해서 렌트카 용중에 가장 최악임 차량 인수때부터 차 상태 안좋았고 전자담배냄새 가득해서 머리 아프고 원래부터 차가 파손돼서 찌그러진거야 그렇다지만 조수석 창도 안내려가는 고장난 차를 주고서는 렌트카 반납시간 30분 늦었다고 난리치는 업체임 고물차 주고서 미안하다는 말 절대 안함 반납시간 여유있게 안한 내탓을 하라니 나참 업체 이름대로 <특별한 렌트카> 덕에 특별한(?) 경험했다 절대 비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9.22 ~ 2020.09.25
    • 유*호
      3.7
      • 친절도
        4
      • 청결도
        2
      • 편의성
        5

      잘 이용했습니다.다만 차 내부 청소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매트,핸들,대쉬보드, 도어캐치 등 내부 청소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9.19 ~ 2020.09.23
    • 이*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버스가 수시로 다녀서 좋았고요. 인수, 반납시 대기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전기차 충전비는 1일 4천원씩 계산되서 타업체보다 저렴했고 차량이 넘 깔끔하구 쾌적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여기서 이용할래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9.17 ~ 2020.09.19
  • 제주e렌트카 (751)

    더보기
    • 이*희
      4.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4

      신차라 그런지 차가 엄청 깨끗해서 좋았어요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1
    • 남*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내부청결하고 차량상태 매우 좋았습니다. 차량을 오천 8시에 빌렸는데 약간 늦을수도있다는 양해 전화도 친절하게 왔습니다. 매우만족합니다.

      •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0.17 ~ 2020.10.21
    • 김*준
      4.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4

      잘 이용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0.07 ~ 2020.10.10
  • 제주OK렌트카 (29)

    더보기
    • 김*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굳 괜찮았어요~~

      • K5 3세대(20년~)(LPG)
      • 2020.10.14 ~ 2020.10.17
    • 송*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매년 제주도 갈때마다 이용하는데 항상 너무 좋은 상태의 차를 적정한 가격에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업무처리도 빠르시고 공항과 가까워서 기다리는 시간이 얼마 안되서 좋았어요!

      • K5 3세대(20년~)(LPG)
      • 2020.10.06 ~ 2020.10.09
    • 최*홍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친절하고 내부가 너무 깨끗합니다!!

      • K5 3세대(20년~)(LPG)
      • 2020.09.24 ~ 2020.09.26
  • 제주공항렌트카 (1175)

    더보기
    • 성***********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편안한 여행 다녀왔습니다.

      • 스타렉스 어반 9인(일반형)(경)
      • 완전자차
      • 2020.10.05 ~ 2020.10.08
    • 박*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만족했어요 처음 렌트카였는데 편하고 장비도 좋고 과정도 깔끔해서 다음에도 쓸게요!

      • 더 뉴 쏘울(휘)
      • 완전자차
      • 2020.10.04 ~ 2020.10.06
    • 이*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인수도 바로 할 수 있었고, 차량 상태도 좋았습니다.

      • 쏘울 부스터(휘)
      • 완전자차
      • 2020.10.04 ~ 2020.10.08
  • 제주다움렌트카 (2477)

    더보기
    • 방*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15만 lf소나타라 힘은 약했지만 저렴하게 잘탄거같아요 1019 1022 완전자차로 8만원돈에 탓어요 추천드려요 제주다움렌트카 !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2
    • 홍*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 패스렌트카 이용하면 카페 100여곳에서 몇 시간에 한 잔씩 커피 무료라고 해서 같이 신청하고 금액도 더 냈는데, 안내받은 적이 없습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0.16 ~ 2020.10.19
    • 홍*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 패스렌트카 이용하면 카페 100여곳에서 몇 시간에 한 잔씩 커피 무료라고 해서 같이 신청하고 금액도 더 냈는데, 안내받은 적이 없습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0.16 ~ 2020.10.19
  • 제주렌트카 (29)

    더보기
    • 박*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과 가까운 곧에 위치해있고 바로옆에 주유소도 있습니다. 내부, 외부 깨끗하고 안에 물티슈, 쓰레기봉투 챙겨주셔서 여행다니면서 차량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생겨 전화드렸을 때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 굿

      • 더 뉴 아반떼 AD(휘)
      • 2020.10.17 ~ 2020.10.19
    • 조*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 엑센트(18년~)(휘)
      • 2020.10.04 ~ 2020.10.07
    • 박*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슈퍼무제한 자차보험으로 이용하였으며, 공항에서 셔틀타고 가자마자 번호표뽑고 운전면허증 확인, 모바일계약서 확인 및 서명하고 바로 차 수령하여 3박4일간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되었습니다. 돌튀어서 범퍼쪽 상처가 생겼었는데 경위서만쓰고 따로 돈 무는일 없이 반납하고 집에왔네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네요 다음에도 제주여행하게된다면 재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강추강추!

      • 엑센트(18년~)(휘)
      • 2020.09.22 ~ 2020.09.25
  • 제주명품렌트카 (511)

    더보기
    • 이*지
      3.3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는깨끗하고 참좋았는데 직원들이 마아니~~불친절했어요 인수받을때도그랬고 반납할때는 먹던음료나 이런것들을 치우려고 들고나왔다가 어디에버려요? 라고했더니 누가갖고나오래요? 버리는데없다했잖아요? 라고하더군요...

      • 더 뉴 그랜저IG(20년~)(LPG)
      • 2020.10.18 ~ 2020.10.20
    • 이*야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상태는 괜찮았어요~ 편의성도 렌트회사버스타고 가서 인계받고 반납하고나면 공항까지 태워줘서 편해요~다만 사무실에 있던 여자직원분은 괜찮았는데 밖에서 차량반납체크하시던 남자분은 말투가 별로 기분이 안좋았네요..그래도 우리가 반납할때는 다른분이 반납체크하셨는데 그분은 괜찮았어요~

      • 엑센트(휘)
      • 2020.10.02 ~ 2020.10.05
    • 조*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잘이용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2020.10.01 ~ 2020.10.02
  • 제주사랑오렌지렌트카 (4)

    더보기
    • 장*우
      3.7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3

      아침 비행기라 8시 이전 조기반납으로 추가비용 1만원 결제까지 했는데, 정작 당일 7시 30분이 되어도 출근하지 않으셔서 괜스레 똥줄을 탔습니다ㅡ..ㅡㅋ 조기반납이 있다는걸 제대로 전달이 안되었던 모양이에요. 비행기 못탔으면 어쩔뻔..후.. 여튼 직원분이 임기응변으로 반납절차 당겨서 무사히 비행기 탔습니다. 다른건 다 좋았기때문에 이 부분이 너무 아쉬웠어요. 꼭 개선하시고 번창하세요~! : )

      • 코나(휘)
      • 완전자차
      • 2020.10.15 ~ 2020.10.16
    • 심*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 시내에 위치해잇고, 친절하고 빠르고 차량 컨디션도 매우 좋앗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0.11 ~ 2020.10.14
    • 이*헌
      3.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1

      일단차량의 밸런스가 안맞습니다 오른쪽으로 쏠림 현상이 있으며 블루트스가 안되고 미디어 박스자체가 죽어버린상태입니다 핸들쏠림현상이 생각보다심해서 운전하기 힘든거랑 블루투스빼고는 다괜찮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고 차량도 청결하며 차량도 잘나갑니다 네비도 좀 맛탱이가 간거같아요 차량에 은근기스많으니 영상촬영하시고요 충전은 ac3상 타입의 전기충전소만 됩니다

      • SM3(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0.06 ~ 2020.10.07
  • 제주아산렌트카 (1933)

    더보기
    • 이*광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아주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었습니다. 렌트카 이용과 반납과정에서 친절하게 제반 사항을 설명해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1
    • 하*현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반납 인수 모두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0.15 ~ 2020.10.19
    • 김*재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연합으로 여러 군데 렌트카 업체를 들러서 간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부모님 여행) 해당 렌트카 사장님 친절하고 좋았다고 합니다 ~~^^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0.12 ~ 2020.10.15
  • 제주카카렌트카 (21)

    더보기
    • 서*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끔 네비랑 블박 없는 렌트카도 있던데 잘 썼습니다 깨끗하고 셀토스 19년식인데 34500키로밖에 안뛰었고. 잔고장 없이 좋았어요.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좋았구요. 또 이용할 것 같아요. 롯데카드 혜택으로 3박4일 청구할인까지 해서 완전자차 87020원에 사용했네요!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20.10.04 ~ 2020.10.07
    • 송*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도 내외관 깔끔하니 좋았고, 파썬도 있고 옵션도 좋았네요 인수반납도 금방금방 진행되었습니다 잘 이용했네요

      • 그랜저 IG(LPG)
      • 완전자차
      • 2020.09.30 ~ 2020.10.01
    • 김*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LPG차는 첨으로 렌터해봤는데 연료비 부담없이 여행잘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09.27 ~ 2020.09.30
  • 제주평화렌트카 (49)

    더보기
    • 한*현
      2.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4

      친절은 잘 모르겠고 그냥 각자 맡은일 함 친절도 불친절도 아니지만 친절이라고 못 느낌..소형업체라서 그런지 주유 오바해도 환불없음..이건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청결은..세차가재대로 안되어있어 백미러보기 힘듦 이차만 그런지 년식오래된차들은 관리가 잘 안된거 같음 저렴하게 이용했지만 다른 이용자들은 돈을 조금더 주더라도 상태 좋은차로 하세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0.17 ~ 2020.10.19
    • 김*혜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옵션에 파노라마 썬루프가 있어서 드라이브 할때 재밌었어요

      • i30(17년~)(휘)
      • 완전자차
      • 2020.10.17 ~ 2020.10.19
    • 박*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인수하고 내부확인했는데 상당히깨끗했고 상태매우좋았습니다. 반납도빠르고 셔틀도 빠르고 모두 다 좋았네요

      • 싼타페 TM 7인(경)
      • 완전자차
      • 2020.10.16 ~ 2020.10.18
  • 제주프리렌트카 (31)

    더보기
    • 백*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편안한 여행되었습니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0
    • 노*주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은 차와 함께 2박3일동안 좋은 여행하고 갑니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1
    • 백*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안한 여행될 수 있었습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0.10.19 ~ 2020.10.21
  • 제주현대렌트카 (410)

    더보기
    • 문*석
      3.3
      • 친절도
        4
      • 청결도
        2
      • 편의성
        4

      싼게 비지떡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이 생각나느군요. 자동세차로 겉은 깨끗해서 보기좋으나 속은 영~~~~ 앞유리는 기름덕이 져서 앞이 잘 보기어려워 안전운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을정도이고 금연차량이라는데 습기냄새와 퀴퀴하고찌든냄새가 문닿고 다닐수없고 . 차량을 겉만 점검하고 마는지 하루의 마감재가 도로바닥을 긁고 다니는 차를 그대로 렌트해주더군요. 고장사항을 전화했더니 다시 사무실은 마감. 차량교체를 요구했더니 대차량이없으니 가까운 자동차수리점에거서 수리하라고(고객한데 . . . .) 그냥타도되냐고했더니 엔진에 문제가 없으나 그냥타시고 반납하세요하더군요 / / . . . . 또하나 제주도 렌트사가 바뀌어야할문제는-----바로 보험가격입니다. 세분화해서 돈만 받아먹는 듯한 보험체계는 . . . .영 맘을 힘들게합니다.

      • 쏘나타DN8(LPG)
      • 2020.10.20 ~ 2020.10.22
    • 박*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우선 신차였고 컨디션 아주 좋은 차였습니다. 차량도 2대가 교차로 다녀서 배차도 좋았습니다. 공항 뒷편에 있기때문에 반납전에 문어라면등 식사 하시고 차량 반납하고 공항가시면 좋은 일정일듯 합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2020.10.18 ~ 2020.10.20
    • 장*준
      3.7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3

      서비스업의 핵심이 친절입니다. 고객들이 어려운 부탁을 하거나 무리한 부탁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그 요구를 들어 주지는 못하더라도 친절히 상담은 해주실수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든 고객들이 비슷한 시기에 독같은 부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라도 조금만 친절히 상담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팰리세이드 8인(경)
      • 2020.10.18 ~ 2020.10.20
  • 조아렌트카 (3479)

    더보기
    • 신*주
      1.3
      • 친절도
        2
      • 청결도
        1
      • 편의성
        1

      또 하나의 걸르는데가 생겼어요. 정말정말 비추천! 세차가 안되서. ㅠㅠ 너무 지져분했어요. 외형이야 긁힐수 있죠.. 더러울수 있어요. 하지만 내부는..정말 뽀얀먼지에.. 손자국에.. 하~~이건 대충대충 이라고 할수밖에 없습니다. 정말 최악의 렌트였어요. ㅠㅠ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20.10.21 ~ 2020.10.22
    • 양*호
      3.3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3

      조아렌트카 자체는 체계적 이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이용 할것 같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0.18 ~ 2020.10.20
    • 김*년
      3.7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5

      딱딱 기계처럼 맞춰져서 빠르고 편의성은 좋았고 청소상태는 좋았으나 슈퍼무제한보험 제의는 강요는 아니겠지만 눈치보이게 만듬요ㅋㅋㅋㅋ 직원들이 기계적이니 손님들도 여행왔으니 혹시나 해서 보험을 기계적으로 드는거같은?? 그런느낌이였어요 사무실 직원은 머 쏘쏘 밖에 직원은 디게 틱탁거림 약간짜증나게함 그래도 다시 제주오면 조아렌트카 이용할예정입니다ㅎ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10.17 ~ 2020.10.19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6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