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메트로렌트카

4.4 (후기 72개)
  • 4.2
    친절도
  • 4.6
    청결도
  • 4.4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억삼길 10(이호이동)
  • 전화번호
    1588-2250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8구역 10번/업체로 전화시 셔틀 출발]
  • 셔틀 운행간격
    업체로연락
  • 소요시간
    10
  • 홍*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버스도 시간 맞춰서 오고 거리도 가깝고 다 만족합니다.

    • 셀토스(휘)
    • 일반자차
    • 2020.10.13 ~ 2020.10.14
  • 노*민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예약하자마자 확인전화 와서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차 받았을때 외관보고 더러울줄 알았는데 차량 내부가 너무 깨끗해서 놀랐어요 ! 냄새도 하나안나고 사이드미러 백미러 유리 전부 다른곳에 비해 엄청 깨끗해서 따로 닦을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른곳처럼 시간별로 셔틀이 있는게 아니라 공항 도착해서 전화주면 바로 오셔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 코나(휘)
    • 완전자차
    • 2020.06.30 ~ 2020.07.02
  • 김*현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블루투스 연결은 안돼는 차량이었지만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일반자차
    • 2020.06.26 ~ 2020.06.29
  • 유*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매우 친절하시구 청결도도 그냥 평균? 편하게 이용했어요! 근데 한가지 불편한건 공항에서 렌트카 받으러 갈때 , 반납하고 공항으로 돌아갈때 셔틀버스가 바로바로 운행하는게 아니라서 조금 불편했네요 그거 말고는 매우 만족합니다 !

    • 코나(휘)
    • 완전자차
    • 2020.04.26 ~ 2020.04.30
  • 김*영
    3.3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3

    블랙박스 일단 없음 좀 억울한 부분이라ㅎ 3일동안 차 빌렸는데 뒷범퍼 오른쪽 바퀴 부분에 5센티정도에 하얀 기스발견 사진 비교하니 큰차이없음..3일 운전하면서 쿵 박았다거나 긁힐만한 곳 간적없음..그래서 기존에 찍은 사진이나 계약서에 있는 사진 확인해볼 필요도 없겠다 해서 바로 반납했는데 발견됨 어디 박거나 긁은적이 없다 이야기하니 그러면 고객단순사고로 들어가서 5만원을 내야한다함 그래서 이건 억울한부부인다라고 하니 본인은 직원이라 회사방침에 꼭 따라야한다는 말만 반복..차 반납 전에 확인안한 내 잘못도 있지만 진짜 너무 억울했음..다른분들은 차 반납전에 꼭 확인해보시길;; 다른차가 긁고 가면 블랙박스없어서 확인도 못하네요 ㅋ;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20.02.17 ~ 2020.02.20
  • 황*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메트로 갑

    • 올 뉴 K3(휘)
    • 일반자차
    • 2020.01.05 ~ 2020.01.06
  • 배*성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다만 늦은시간에 배차 받는것에 대한 이용료를 지불해야하는점을 알려줄때 조금만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2.30 ~ 2020.01.01
  • 한*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차여서 더 좋았어요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2.24 ~ 2019.12.26
  • 신*순
    3.3
    • 친절도
      2
    • 청결도
      5
    • 편의성
      3

    차량 상태는 매우 좋은편이였어요~ 저번에 제주도 여행 렌트카는 조금 큰편이여서 이동할때 기다리는 시간도 길고 사람도 많았는데 이번엔 규모가 조금 작은 곳같았는데.. 그래서 많이 기다리지도 않고, 공항에 도착해서는 우리팀만 데리러 와주셨더라구요~~덕분에 즐거운 여행 했습니다^^

    • 더 뉴 쏘렌토 5인(경)
    • 완전자차
    • 2019.11.06 ~ 2019.11.09
  • 박*은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셔틀 버스 기사님 머시써여,,힙지리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11.03 ~ 2019.11.05
  • 최*운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 안에 냄새도 안나고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차량외부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 다음에도 이용해야겠네요 !!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10.01 ~ 2019.10.03
  • 한*웅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무난합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9.10 ~ 2019.09.12
  • 김*원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장 신형인 많은차들을 보유한것같습니다. 옵션상태도 거의풀옵션상태라 좋고 청결관리도 잘되잇네요

    • 미니 쿠퍼 컨버터블(16년~)(휘)
    • 일반자차
    • 2019.08.29 ~ 2019.09.04
  • 조*국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차량상태도깨끗해서 즐거운여행이되어서 고맙습니다.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19.08.10 ~ 2019.08.11
  • 박*준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덕분에 저렴히 여행 잘 했습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19.08.10 ~ 2019.08.13
  • 우*미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성수기때 너무 비싸지만 그나마 싼곳을 이용할수있었습니다^^

    • 코나(휘)
    • 완전자차
    • 2019.08.04 ~ 2019.08.06
  • 김*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른곳보다 조금 멀기는 하지만 셔틀버스도 해주시고 친절해서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ㅎㅎ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19.07.23 ~ 2019.07.25
  • 임*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코나 완전 새차나 다름없고, 엄청 깨끗하고 좋았어요!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진짜 최고! 가격도 괜찮고 진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겨울 제주렌트도 여기서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진짜 잘 타고 좋은 곳 보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 코나(휘)
    • 완전자차
    • 2019.07.19 ~ 2019.07.21
  • 김*호
    4.3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안내 공항버스편의 서비스 아주 만족했습니다.

    • 올 뉴 K3(휘)
    • 일반자차
    • 2019.07.18 ~ 2019.07.20
  • 박*주
    4.3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다른 렌트카와는 다르게 깨끗했어용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19.07.18 ~ 2019.07.20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6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