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제주공항렌트카

4.4 (후기 1190개)
  • 4.5
    친절도
  • 4.4
    청결도
  • 4.3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오광로 24번지
  • 전화번호
    064-744-4800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5구역 8번]
  • 셔틀 운행간격
    15
  • 소요시간
    10~15
  • 홍*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반적으로 만족한 렌트였습니다

    • SM3(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5.22 ~ 2020.05.25
  • 김*주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이틀동안 타고 다니기 편한 모닝 렌트했는데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차 외부에 긁힘 자국들이 좀 많기 했지만 타는데는 문제 없었어요 .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0.05.20 ~ 2020.05.21
  • 김*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이때까지 이용한 제주 렌트카에서 가장 차량 상태 좋았고 다 좋았어요 이때 한번 이용하고 만족해서 2주 뒤에 제주도 또 가게 됫을때 공항렌트카 이용 했습니다. 최고!

    • 쏘나타DN8(휘)
    • 완전자차
    • 2020.05.15 ~ 2020.05.17
  • 권*무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이 깨끗하고 정비상태 좋아요

    • SM3(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5.13 ~ 2020.05.15
  • 천*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패스 덕분에 깔끔하고 쾌적한 여행을 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20.05.11 ~ 2020.05.14
  • 유*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 썬팅지 노후로 백미러가 보이지 않아서 야간운전이 어려웠습니다. 앞유리 얼룩도 좀 그랬구요 그래도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가격보다 품질을 높이는 방법으로 빌려야 겠네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5.11 ~ 2020.05.14
  • 강*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상태 정말 괜찮았고요 외관에 약간의 생활기스 있어서 오히려 큰 부담없이 운전했고 주행성능은 정말 좋았습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05.11 ~ 2020.05.15
  • 김*근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여행의 첫셀렘이에 친절히 잘대응해주셔서 만족합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0.05.10 ~ 2020.05.12
  • 박*민
    3.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1

    전기차 하신분은 렌트비에 15000 기본적으로 추가되요. 다른렌트업체들은 충전안하면 보증금 환불해주는데, 여기는 하나도 환불 안해주더라구여. 안해주는 이유는 평균 충전비용이래요. 일단 공항에서 렌트카업체까지 버스로 10-15분이예요. 굉장히 멀어요. 시간 30분정도 빼놔야해요. 인수/반납 하실때 참고하세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5.10 ~ 2020.05.13
  • 이*연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편이나, 직원 중 버스기사님들을 제외하고 마스크 착용 중인 사람을 거의 못 봤습니다. 제가 만난 두 분 중 한 분은 버스 내에서 마스크를 벗지 못하게 많이 신경쓰셨으나 한 분은 턱받이로 쓰시더라구요. 차량 내부는 깨끗한데 외부가 그닥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앞유리는 얼룩덜룩하고 뒷유리에는 새똥도 있었습니다 브레이크가 약간 밀려서 바꿨는데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건 제가 조금 예민해서 그런거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공항에서 꽤 멀어서 셔틀로 15분 조금 안 걸리는 것 같은데 셔틀버스가 자주 와서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다음에 제주 재방문 시 여기를 굳이 찾진 않을 것 같지만 그렇다고 피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냥 무난무난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5.09 ~ 2020.05.13
  • 김*호
    4.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 옵션 ㅈㄴ 좋음 진짜 차선유지보조 들어가있는데 핸들 지가 꺾어줌 ㅋㅋㅋㅋ 개꿀 ㄹㅇ 신세계. 크루즈컨트롤도 들어가있고 ㄹㅇ 차 옵션은 개좋음 진짜. 이제 갓 삼만키로 넘긴 애고 와 그냥 쌌음. 옵션 ㄹㅇ 개꿀임. 근데 셔틀버스 기사가 좀 그럼. 버럭 화를 내고 ㅈㄹ ㅅㅂ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20.05.05 ~ 2020.05.06
  • 김*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좋아요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20.05.04 ~ 2020.05.10
  • 최*연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가 낡았지만 이용은 편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5.02 ~ 2020.05.05
  • 이*담
    4.0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4

    전기차 충전을 처음해봐서 난감했는데 렌트카회사에 전화하니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5.02 ~ 2020.05.05
  • 유*선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조금 길었던점은 아쉬운점으로 남지만 저렴한 렌트카 비용지불하고 좋은차를타서 기분좋은 여행이었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04.29 ~ 2020.04.30
  • 백*충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서 공항 조금 먼거와 조금 자세한설명이 반납시 없는거 빼고는 최곱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4.29 ~ 2020.04.30
  • 소*욱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코나 처음으로빌렸는데 주행키로도 많고 괜찮았습니다. 대부분 제주 렌트카 빌리면 얼라이먼트 안맞는데 제가 빌린건 반듯하게 주행되서 신기했네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04.29 ~ 2020.04.30
  • 형*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체계적이고 믿음직스럽고. 규모가 좀 있는 업체라서 그런지.. 좋습니다. 아주 만족하고 왔어요..다만 다음번앤 렌트카 이용후에 셀프로 주유해서 반납하려고요... ^*

    • 베리 뉴 티볼리(휘)
    • 완전자차
    • 2020.04.28 ~ 2020.04.30
  • 임*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편한여행이 됐습니다!

    • 레이(휘)
    • 일반자차
    • 2020.04.28 ~ 2020.04.30
  • 김*남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 상태나 직원분들 친절은 무척 만족했습니다. 공항에서 조금은 먼거리에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처음 운전시 교통량이 적은 곳에서 시작할 수 있어 안전한 장점도 있습니다

    • 더뉴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4.28 ~ 2020.04.30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6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